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(관장 박숭인 교무)은 11월 23일 관계기관 및 지역주민과 함께 ‘번3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’를 진행했다.
이날 김장 나눔 행사는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과 번3동 마을활력소, 주택관리공단 서울번동2관리소, 찾아가는 번3마이홈센터, 삼동재가방문요양센터 등 관계기관이 모여 추운 날씨에 어려움을 겪을 이웃에게 온기를 전했다. 그뿐만 아니라 번3동 주민자치회와 번3동 통장협의회,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주민여행동아리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욱 훈훈한 행사였다. 위생과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만든 김치는 번3동 지역 만 65세 이상 1인 가구 어르신 309세대에 5kg씩 총 1,545kg을 제공했다.
통장협의회 관계자는 “복지관의 김장 나눔 행사를 주관해 지역 어르신에게 맛있는 김치를 전할 수 있었다”며 감사 인사를 표했다. 서울시의회 박수빈 의원은 “정성이 듬뿍 담긴 김치로 이웃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희망하고 서울시의회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”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.
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박숭인 관장은 “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돕고, 지역사회 복지사업의 거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12월 9일자
저작권자 © 한울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